티스토리 뷰

반응형

하늘이 높아지고 말이 살찌는 천고마비의 계절인 가을이 성큼 다가오면서 맛있는 음식을 마음껏 먹을 수 있는 뷔페 음식점들이 인기가 많아지고 있다. 그 중 빕스는 10월 가을을 맞아 연어전을 포함한 무화과와 연어 요리를 중심으로 새로운 메뉴를 선보였다. 어떠한 지점의 빕스를 가도 보통 메뉴는 비슷하지만 일부 메뉴도 다르고 특별한 매장의 모습을 갖추고 있는 빕스 합정점에 대해 리뷰하는 글을 쓰고자 한다. 




가격은 평일 런치 23,900원, 평일 디너 29,700원. 

주말 및 공휴일 가격은 30,700원.

초등학생은 14,800, 미취학 아동은 7,500원으로 형성되어 있다.



빕스 합정점의 매장 입구에는 골든 프리미어 스테이크를 특가로 먹을 수 있는 특가전을 진행한다는 문구가 있다. 토마호크 스테이크가 13,800원에 100g 정도 가격으로 형성되어 있는데, 빕스 10월 행사진행으로 토마호크 스테이크를 주문하게 되면 100g을 추가로 제공하고, 동반 4인까지 샐러드바를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으며, CJ ONE 고객이라면 경품 추첨의 기회까지 제공한다고 한다.



앞서 설명한 빕스 골든 위크 스테이크 할인과 이벤트 기간은 동월 31일까지이며 연어와 무화과 요리보다 토마호크 스테이크와 동반 4인 샐러드바 할인이 핵심인 듯하다. 1인 29,700원의 가격을 17,900원에 즐기는, 1인당 11,800원을 할인해주는 메리트가 크다. 고로 토마호크 스테이크에 대해 리뷰를 해보도록 하겠다.



 스 합정역점은 다른 매장들과 다르게 특화매장으로 다른 빕스 매장의 메뉴와 매장 구조가 상당히 다르다. 일반 빕스와 좀 다른 특별한 곳이니 경험 삼아 한 번쯤 가볼 만한 곳이다.


매장에는 일자형 소파도 많이 배치되어 있고 굉장히 넓다. 그리고 테이블마다 인덕션이 설치되어 있어서 다른 매장처럼 얌스톤을 별도로 취급하지 않는 것 또한 장점이다. 매장 인테리어도 다른 매장보다 조금 더 밝고 개성이 넘친다. 추가금액을 지불하면 맥주를 무한리필로 이용할 수도 있으며 탄산음료는 기본으로 무한리필 제공 가능하다.



스파게티면과 콘길리에등 다양한 파스타면과 머쉬룸 크림소스, 미트소스, 베지 토마토소스 등 다양한 소스까지 준비되어 있기 때문에 취향대로 골라 먹는 재미가 있다. 피자도 가장 기본인 페퍼로니 피자부터 시작해 다양한 종류의 피자가 있으며 특히 합정역점만 있는 아이스크름 코너까지 완벽하게 준비되어 있다.



빕스 10월 행사 상품인 골든위크 토마호크 스테이크. 웰던으로 주문 시 굽는 시간이 오래 걸리므로 미리 예약을 하거나 샐러드바 이용 전에 주문하자. 또한 스테이크가 두껍기 때문에 웰던으로 구우려고 해도 붉은 빛이 살짝 도는 편이다. 


커다란 크기의 토마호크 스테이크는 음식이 나오자마자 직원이 바로 3등분을 해준다. 새우살부터 꽃등심, 갈비살 3가지로 나뉘게 되는데 갈비살은 따로 다시 한 번 구워서 가져온다. 스테이크 소스는 3종류로 기호에 맞게 곁들여 먹기 좋다.



빕스 합정역점은 다른 빕스 매장과 달리 특화된 매장으로 한 번쯤 가볼만 한 곳인 것 같다. 일반 매장과 차별된 메뉴도 준비되어 있고, 인테리어에서도 차이가 있다. 양식을 즐겨 먹고, 아이가 있다면 함께 데려가기 좋은 곳으로 꼽는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