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food 맛집

결혼기념일식사 레스토랑 추천

development world 2019. 7. 23. 10:00
반응형

1. 레스토랑 G


컨템포러리 파인다이닝을 경험할 수 있는 ‘레스토랑 G’는 개업한 지 얼마 되지 않았지만 벌써 입소문을 타고 있다. ‘르꼬르동 블루’ 출신의 양지훈 셰프가 개발한 창의적이고 품격 있는 프렌치 요리를 코스로 즐길 수 있다. 런치는 11시 30분부터 3시, 디너는 6시부터 10시까지이며 각각 5~10가지의 코스요리가 제공됩니다. 개성 넘치는 아뮤즈부쉬를 시작으로 퀴노아, 감퓨레, 리조또, 스테이크, 먹기 아까운 디저트를 한 번에 즐길 수 있다. 두 개의 큰 룸이 있어 단체 모임을 하기에도 제격이다. 결혼기념일식사에 제격이다.



2. 레드문


지난 2월, 한남동의 밤에 붉은 달이 떠올랐다. 안에 들어서면 멀리서도 눈에 띄는 이 간판은 사천식 타파스 바를 표방하는 사천요리 전문점 ‘레드문’의 상징. 몽환적인 분위기의 레스토랑 내부에는 ‘참지마라’라는 붉은 네온사인 간판이 개성을 더하며, 매콤한 사천음식의 향을 가득 담은 오픈 주방은 눈과 귀를 사로잡는다. 음식은 차가운 메뉴와 뜨거운 메뉴로 나누어져 있으며 차가운 시추안 비빔면과 뜨거운 램스테이크가 특히 인기가 있다. 결혼기념일식사에 제격이다.



3. 다츠


카페 보통과 제이콥 키친, 그리고 인테리어 회사 디플랏이 모여 만든 '다츠'. 이곳은 개업한 지 1년 만에 한남동을 대표하는 브런치 카페 & 레스토랑으로 자리매김했다. 모던하고 세련된 인테리어가 인상적이며 퓨전 중식 메뉴와 카페를 한 번에 즐길 수 있다. 가츠산도, 홍콩 토스트 등 아시아 브런치 메뉴와 덕누들, 돼지 등 갈비 튀김 등 디너 메뉴는 꼭 먹어봐야 할 음식 중 하나다. 결혼기념일식사에 제격이다. 결혼기념일식사에 제격이다.

 


4. 국립중앙박물관 거울못


기념일 데이트코스로 풍경 좋은 곳도 거닐고, 양식이 아닌 고급 한정식을 먹을 수 있는 서울 레스토랑도 있다. 바로 이촌에 있는 국립중앙박물관에 있는 거울못 레스토랑이다. 기념일에 가기 좋은 서울 레스토랑, 거울못은 국립중앙박물관에 펼쳐진 넓고 맑은 호수에 레스토랑이 거울처럼 비친다 하여 붙여진 이름이다. 거울못 레스토랑에서 창밖을 바라보며 분위기를 즐기고 제철 재료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모던 한정식까지 맛볼 수 있다. 그래서 서울 거울못 레스토랑은 기념일에 가기 좋은 데이트코스기도 하지만 커플들이 결혼하기 전 양가 인사를 드릴 레스토랑으로 추천한다.  결혼기념일식사에 제격이다.



반응형

'food 맛집' 카테고리의 다른 글

서초뷔페 추천  (0) 2019.07.25
청주맛집추천  (0) 2019.07.24
막걸리전문점 추천  (0) 2019.07.24
강남역맛집추천  (0) 2019.07.23
분위기있는레스토랑 추천  (0) 2019.07.23
댓글
반응형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