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anything 박학다식

남성여름슬리퍼 브랜드 추천

development world 2019. 7. 27. 16:34

1. 무츄


첫 번째로 추천하는 남성 여름 슬리퍼 브랜드는 무츄다. 2만 원대라는 아주 합리적인 가격대에 다양한 슬리퍼와 샌들을 선보이는 브랜드다. 100% 고무 소재로 제작하는 브랜드라 일상생활에서는 물론이고 바다 계곡 등 물기로 인해 미끄럼이 심한 여름 휴가 피서지에서 기능적으로도 아주 탁월한 실용성을 보여주는 제품들을 주로 선보이고 있다. 남성여름슬리퍼 추천한다.



2. 몽벨


3~4만 원대에 아주 합리적인 가격대에 품질 좋은 슬리퍼와 샌들을 제작하고 있는 브랜드다. 아웃도어를 기반으로 한 일본 브랜드이기도 하다. 베이식한듯 하지만 한편으로 아주 유니크한 특징들이 디자인에 잘 녹아든 그런 제품들을 주로 선보이는 남자 여름 슬리퍼 브랜드로 아웃도어에 기반을 두고 있는 만큼 착화감또한 아주 우수한 장점을 가지고 있는 남성 여름 슬리퍼 브랜드다. 남성여름슬리퍼 추천한다.

  남성여름슬리퍼 추천한다.


3. 버켄스탁


여름 슬리퍼와 샌들을 논한다면 절대 빼놓고 이야기할 수는 없는 브랜드가 아닐까 싶다. 버켄스탁은 독일 브랜드로 독일 국민들은 보통 1명당 1개 이상은 소장하고 있을 정도로 일상 속에 깊이 스며든 브랜드로 독일 뿐만 아니라 전 세계적으로 많은 사람에게 사랑받고 있는 브랜드 이기도 하다. 그만큼이나 많은 판매량과 더불어 실구매자들의 긍정 후기로 검증된 남자 여름 슬리퍼 브랜드다. 남성여름슬리퍼 추천한다.

남성여름슬리퍼 추천한다.


4. 아일랜드 슬리퍼


화려한 컬러웨이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러버 소재의 아웃솔은 모래 위도 좋고, 뜨거운 아스팔트 위도 상관없다. 착용 시간이 지날수록 발 모양에 맞추어 자연스럽게 변형되는 인솔이 편안한 착화감을 선사한다.  남성여름슬리퍼 추천한다.남성여름슬리퍼 추천한다.



5. 하바이아나스


지구 최고의 해수욕장용 슬리퍼, 쪼리다. 하바이아나스는 전 세계 85개 이상의 국가에서 판매 중인 브랜드다. 1962년에 브라질에서 탄생하여 50년 이상의 역사를 가진 하바이아나스는 100% 브라질 생산으로 밑창은 친환경 천연고무를 사용한다. 게다가 아마존 보호 기금으로 판매 수익금의 7%를 사용하는 환경보호에도 앞장서고 있는 브랜드다. 좋은 가격과 무난하지만 알록달록한 포인트가 있는 디자인, 친환경 소재의 하바이아나스는 세계 샌들 브랜드중 시장 점유율 5위에 국내 플립플랍, 쪼리 시장 점유율은 1위라고 한다. 남성여름슬리퍼 추천한다.



6. COS


고급스러운 가죽 소재 위로 스트랩을 켜켜이 쌓았다. 발을 편안하고 부드럽게 감싸 안는 착화감이 특징. 러버 소재의 아웃솔로 마무리해 접지력을 높였다.





'anything 박학다식' 카테고리의 다른 글

스테이크주문 방법  (0) 2019.07.28
실내무드등 추천  (0) 2019.07.27
남성여름슬리퍼 브랜드 추천  (0) 2019.07.27
증권회사종류 증권회사순위  (0) 2019.07.22
원룸구할때 체크리스트  (0) 2019.07.21
주식투자성공법  (0) 2019.07.20
댓글
댓글쓰기 폼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