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anything 박학다식

실내무드등 추천

development world 2019. 7. 27. 20:00

1. 샤오미 미지아 이라이트 스마트 캔들등


LED 침실 무드등 추천 제품 샤오미 미지아 이라이트 스마트 캔들등. 아날로그 감성 인테리어 에 딱 어울리는 샤오미 미지아 이라이트 스마트 캔들등 미지아 이라이트는 국내 정식 유통되는 브랜드는 아니다. 그런데도 미지아 이라이트 브랜드와 제품이 국내 사용자를 통해 입소문으로 유명해진 이유는 세련된 디자인과 편리한 기능 때문이다. 큐텐(Qoo10) 구매 시 3만 원대 구매 가능하다. 1회 2개 구매까지만 제한하는 만큼 인기 높은 led 조명 중 하나라는 사실. 실내무드등 추천.



2. LED 달 무드등


USB 케이블 전원 전용 제품이다. 전원 어댑터가 필요한 경우 함께 구매하면 된다. 색상은 주황색, 하얀색 두 가지로 문구도 새길 수 있다. 크기가 작은 편이라 강한 조명보다는 은은하게 켜놓기에 좋다. 은은한 불빛은 원하는 사람들에게 추천한다. 실내무드등 추천.



3. LED 드라이플라워 무드등


빈티지한 고급스러움으로 다이아몬드형 오너먼트 속에 와이어 조명과 프리저브드 플라워로 시들지 않는 조명을 가질 수 있다. 심플한 공간을 특별하게 만들 수 있는 가성비 좋은 아이템이다. 실내무드등 추천.



4. 라이언 무드등


카카오 프렌즈의 신규 캐릭터로 등장한 라이언. 곰의 얼굴을 갖고 있지만 사실은 갈기가 없어 콤플렉스가 많은 수사자다. 항상 뚱한 듯 무뚝뚝한 표정을 짓고 있지만 소녀처럼 여리여리한 섬세한 감성을 가진 반전의 막내. 이런 라이언이 무드등으로 등장하면서 폭발적인 인기를 얻었다. 비스듬히 기대앉아있는 듯한 자세로 온몸으로 불을 밝히는 라이언. USB 케이블로 충전해 무선으로 사용할 수 있으므로 어느 곳에나 두어도 편리하다.  실내무드등 추천.



5. 미니언즈 무드등

실내무드등 추천.

집에서 키우고만 싶은 와글와글 귀여운 미니언즈의 무드등은 머리 부분을 열었다 닫았다 할 수 있어 조명의 밝기를 조절할 수도 있다. 머리 부분을 닫으면 은은한 노란 빛 무드등으로, 뚜껑을 열어 밝기를 2단계로 해 놓으면 독서가 가능할 정도로 밝은 빛을 낸다. 각도를 조절할 수도 있으니 편리. 그리고 숨겨진 비밀 하나, 뚜껑을 열면 저금통 기능까지 더해져 색다른 즐거움이 있다. 비밀 둘, 팔이 360도로 돌아가 핸드폰이나 사진 등을 거치해두기도 좋다.  실내무드등 추천.



6. 포터블 LED 터치 램프

실내무드등 추천.

3단계로 밝기를 조절할 수 있는 포터블 LED 터치 램프. 책을 읽기에도 무리가 없는 밝기가 나온다. 실제로 스탠드 대용으로 써도 전혀 무리 없다. 각도조절도 가능하고 위치도 쉽게 옮길 수 있고, 밝기도 조절 가능하다. 360도 회전할 수 있어서 테이블 스탠드로 사용하기 편하다. 그냥 툭 두기만 해도 은은한 빛을 선사한다. 깔끔한 디자인으로 제작되어서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손색없다. 자기 전에 불 끄기 귀찮아하는 사용자에게는 이 램프가 필수인 이유가 있다. 바로 터치로 제어할 수 있다는 점이다. 잠들기 전 침대 옆에 두고 톡 터치하면 꺼진다. 일어나서 스위치 누를 필요 없을 만큼 편리함이 장점이다. 실내무드등 추천.

 실내무드등 추천.


'anything 박학다식' 카테고리의 다른 글

나이스 EVPN  (0) 2019.08.19
스테이크주문 방법  (0) 2019.07.28
실내무드등 추천  (0) 2019.07.27
남성여름슬리퍼 브랜드 추천  (0) 2019.07.27
증권회사종류 증권회사순위  (0) 2019.07.22
원룸구할때 체크리스트  (0) 2019.07.21
댓글
댓글쓰기 폼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