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국내외를 사로잡는 골프 여행의 중심지, 제주도


제주도는 국내는 물론 국외의 유명 골프대회가 개최되는 요충지이다.

국내뿐만이 아닌 세계적인 관광지로 제주도가 부상하면서 제주도로 골프 여행을 오는 여행객들이 많은데, 제주도의 풍경을 담고 있는 30여 개의 골프장은 눈마저도 즐겁게 한다. 롯데 스카이힐CC는 아시아 100대 골프 코스에 선정될 만큼 자연의 모습을 그대로 유지하고 있고, 전경 또한 아름답다. 골프뿐만 아니라 축제와 행사가 겸비되어 진행되기 때문에 골프여행으로 제주도는 아주 적합하다.



제주도 골프장 추천 - 1. 제주도 골프장 더클래식cc


렛츠런팜제주와 사려니숲을 지나 드라이브코스로도 제격인 남조로. 시야가 양옆으로 탁 트여있어 마음이 뻥 뚫리는 푸른 곳이다. 더클래식 골프장에는 포레스트와 밸리코스 두 가지가 있는데, 포레스트 코스는 안정적이고 한적한 느낌이라면 밸리 코스는 역동적이며 예측하기 어려운 코스다. 초보자는 포레스트 코스, 실력이 조금 있다면 밸리 코스를 추천한다. 제주도에는 한라산과 제주의 바다가 보이는 페어웨이를 가진 골프장이 많지만 더클래식 골프장은 한 홀 정도만 멀리 보인다. 하지만 더클래식 골프장은 자연의 모습을 인위적으로 해치지 않고 지은 곳이라 풍경이 아름답고 숲과 함께하는 듯한 느낌을 준다. 산 그대로의 모습을 유지하고 있어 제주 숲 곶자왈에서 플레이 하는 듯한 느낌으로 인기가 많다. 



제주도 골프장 추천 - 2. 해비치 cc


해비치만의 독보적인 매력을 품고 있는 곳 해비치cc. 클럽하우스에서는 통유리로 된 창을 내어 해비치필드의 경치를 감상할 수 있다. 또한 Lobby Lounge 에서는 아름다운 뷰를 보며 라운딩 전후에 편히 휴식을 취할 수 있다는 점이 장점이다. 라커룸은 이용객의 편의를 위해 깔끔하게 정리되어 있고 친구, 연인, 가족과 함께 즐길 수 있는 골프패키지도 있으니 골프에 취미가 있는 분과 함께 가면 재미가 배가 될 것이다. 해비치의 가장 큰 장점은 제주도에서 찾기 힘든 36홀 골프장이라는 점이다. 한적하게 긴 시간 동안 라운딩이 가능하며, 자연의 모습을 오래 간직하며 골프를 즐길 수 있다. SKY, PALM, LAKE, VALLEY 네 가지의 코스로 다양하게 플레이 할 수 있으며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으므로 초보자에게도 부담이 없는 골프장이다. 또한 공항에서 골프장까지 가는 셔틀을 운영하고 있으니 참고하자. 해비치의 캐디들은 한 달 여 간의 교육과정을 거쳐 배치되었기 때문에 이용객들의 편의에 신경 쓴 모습을 엿볼 수 있다. 게다가 라운두 후 출출한 배를 달랠 수 있는 스낵을 파는 Start House는 PALM코스 1번홀 근처에 있고, 식사를 할 수 있는 레스토랑은 클럽하우스에 있으며, 클럽하우스 1층에는 이용객들을 위한 골프용품을 파는 Pro shop도 있으니 방문해보자.

   


제주도 골프장 추천 - 3. 에버리스 CC


대체로 모든 홀이 길게 뻗어 있어 시원시원하고 블라인드 홀은 거의 없는 편의를 자랑하는 에버리스 cc. 지형상 제주도의 거의 모든 골프장이 페어웨이가 넓은 편이라 에버리스cc도 육지의 골프장들과 비교하면 페어웨이가 넓은 편이다. 레이크 코스는 이름처럼 코스 주변에 물이 많지만 라운드에 크게 지장을 주지 않는다. 아일랜드 파3홀을 제외하고 티그라운드 앞에 워터헤저드가 있거나 티샷, 세컨샷에 지장을 주는 워터헤저드는 없는편이다. 초심자나 남녀 동반 라운드, 지인과 함께하는 플레이로 적합하다. 새별오름과 어우러져 아름다운 풍경을 자랑하는 새별 코스 9번 홀은 2인 플레이 오픈이 제한되어 2인 체제의 골프를 즐기러 온 여행객들에게는 아쉬움이 가득하다. 두 명이 함께 에버리스를 방문했다면 정상그린피로 라운딩 해야 한다. 골프장에서 직접 예약해야 하는 불편함이 있지만 아름다운 제주에서 골프를 즐기고 싶다면 감수하고 방문해보자. 



제주도 골프장 추천 제주도 골프장 추천 제주도 골프장 추천 제주도 골프장 추천 제주도 골프장 추천 제주도 골프장 추천 제주도 골프장 추천 제주도 골프장 추천 제주도 골프장 추천 제주도 골프장 추천 제주도 골프장 추천 

반응형
댓글
반응형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