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떠오르는 핫플 해리단길의 맛집 10곳을 소개하고자 한다.




해운대 맛집 추천 - 1. 원컵어데이 


해운대 맛집 추천 첫 번째 원컵어데이. 해운대구 우동에 위치한 원컵어데이는 계절마다 색다른 메뉴를 선보이는 캐주얼 레스토랑이다. 명품 채광으로 인기가 많은 원컵어데이는 인스타그램에서 햇살 맛집으로도 유명한 곳이다. 대표메뉴는 살치살 스테이크와 포르치니크림파스타. 광안리에서 유명했던 맛집으로 얼마 전 해운대에 새롭게 오픈했다. 날씨가 좋은 날 따뜻한 햇빛과 함께 여유로운 오후를 보내고 싶다면 원컵어데이로 찾아가보자.





해운대 맛집 추천 - 2. 오프온 


해운대 맛집 추천 두 번째 오프온. 해운대구 우동에 위치한 오프온은 토스트와 샐러드, 샌드위치 등 브런치메뉴와 함께 디저트와 음료를 선보이는 식당이다. 오프온이 유명한 이유는 다양한 메뉴와 함께 놀라운 비주얼로 여심을 제대로 저격하기 때문이다. 오프온의 음식들은 대부분 인스타그램 인증샷으로 유명하다. 게다가 이태리 레스토랑에서 쌓은 경력을 가진 셰프가 요리하기 때문에 맛 또한 보장할 수 있다. 대표메뉴는 이탈리아식 푸딩과 판타코타. 





해운대 맛집 추천 - 3. 레이크커피바 


해운대 맛집 추천 세 번째 레이크커피바. 해운대구 우동에 위치한 레이크커피바는 다양한 종류의 음료를 판매하는 카페다. 손님들의 마음을 편히 쉬게 하겠다는 뜻을 담아 호수의 이름을 붙여서 생긴 레이크커피바. 카페의 인테리어는 물론 일반 카페에서는 맛볼 수 없는 이색 음료들을 판매하기 때문에 인기가 많다. 대표메뉴는 플랫브라운과 블루베리크럼블. 부드러운 연유로 만든 커피 위에 브라운 슈거를 달달하게 녹여 단단하게 만들어 얹은 후 완성되는 음료로, 단단한 브라운 슈거를 깨서 넣어 마시면 된다. 





해운대 맛집 추천 - 4. 호키츠네 


해운대 맛집 추천 네 번째 호키츠네. 해운대구 우동에 위치한 호키츠네는 유부초밥을 전문으로 판매하는 스시집으로 계절에 맞게 제철 재료를 이용한 스시를 만들어낸다. 와사비와 김말이, 브라운슈거 등 언제든지 맛볼 수 있는 5가지의 기본 메뉴와 계절에 따라 철이 다른 재료를 이용한 오늘의 초밥으로 구성되어 있다. 가게 오픈 당일에 결정되는 오늘의 초밥은 벚꽃이나 금귤절임같은 그 계절에만 만날 수 있는 다양한 재료를 사용한다. 유부초밥 외에도 고로케와 튀김, 우동 등등 여러 메뉴가 있으니 기호에 따라 골라 먹을 수 있다.





해운대 맛집 추천 - 5. 사카나식당 


해운대 맛집 추천 - 다섯 번째 사카나시당. 해운대구 우동에 위치한 사카나식당은 구슬처럼 동그랗게 만든 모양의 밥 위에 각종 재료를 올려 만드는 독특한 모양의 구슬초밥을 대표메뉴로 선보이는 초밥 전문점이다. 초밥 위에는 소고기부터 연어, 광어, 참치, 돔 등 여러 종류의 재료가 올라가는데, 기호에 따라 먹을 수 있기 때문에 인기가 많다. 세트메뉴도 인기가 많다. 그중에서 단연 인기가 많은 메뉴는 닭가라아게 세트와 카이센동이다. 





해운대 맛집 추천 - 6. 모루과자점 


해운대 맛집 추천 여섯 번째 모루과자점. 해운대구 우동에 위치한 모루과자점은 각종 디저트를 판매하는 일본식 파운드 케이크 전문점이다. 해운대의 터줏대감 겸 랜드마크인 모루과자점은 일본 현지 가게에서 직접 배운 레시피로 빵을 구워내는 주인장의 실력으로 큐브 모양의 일본식 빵을 만든다. 바닐라, 쇼콜라, 말차 등의 기본 메뉴와 함께 단호박이나 벚꽃조림, 홍차 등 특정 계절에만 맛볼 수 있는 메뉴도 있으니 참고하자.





해운대 맛집 추천 - 7. 모해나키친


해운대 맛집 추천 일곱 번째 모해나키친. 해운대구 우동에 위치한 모해나키친은 파스타부터 샐러드 커리 등 퓨전 양식을 전문으로 판매하는 레스토랑이다. 가게 이름인 모해나의 뜻은 ‘모퉁이를 비추는 해가 나는 식당’의 순우리말이라고 한다. 대표메뉴는 그린빈커리와 크림파스타, 콥샐러드 등. 이곳의 특징은 따뜻한 불파스타와 쫄면이나 비빔국수처럼 차갑게 먹을 수 있는 냉파스타 두 종류로 나뉜다는 것이다. 이색적인 음식을 맛보고 싶다면 모해나키친으로 찾아가보자.





해운대 맛집 추천 - 8. 해리단거북이 


해운대 맛집 추천 여덟 번째 해리단거북이. 해운대구 우동에 위치한 해리단길거북이는 일본의 음식을 한국스럽게 재해석한 퓨전 음식점이다. 대표메뉴는 치즈 차돌박이 덮밥과 아부라소바. 해리단거북이의 모든 메뉴가 맥주와 찰떡궁합을 이루는 데다 대부분 한 그릇에 정갈하게 나오기 때문에 혼밥하기 좋은 곳으로도 이미 유명하다. 7가지의 덮밥류와 4가지 국수류, 고로케 등 다양한 메뉴가 많으니 기호에 따라 골라 먹을 수 있다.





해운대 맛집 추천 - 9. 하라네코 


해운대 맛집 추천 아홉 번째 하라네코. 해운대구 우동에 위치한 하라네코는 모든 메뉴에 말차를 넣어 재탄생한 음식을 파는 말차 전문점이다. 기본적으로 말차와 우유를 섞은 맛차우유부터 맛차아포카토, 맛차브라우니 등등 각종 음식에 말차를 어우리지게 만들어 판매하고 있다. 게다가 말차와 잘 어울리는 우드 풍의 인테리어로 분위기까지 말차의 맛을 더해주고 있다. 평소에 말차를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반드시 방문해야하는 하라네코.




해운대 맛집 추천 - 10. 버거샵 


해운대 맛집 추천 열 번째 버거샵. 해운대구 우동에 위치한 버거샵은 수제 버거를 전문으로 판매하는 수제 버거 전문점이다. 버거샵의 특징은 인테리어부터 메뉴판과 냅킨, 게다가 포장용 비닐 봉투까지 버거집 특유의 이국적인 분위기를 구현했기 때문에 섬세한 매력을 느낄 수 있다. 대표메뉴는 클래식버거. 양상추를 빼고 한우로 만든 패티와 고소한 치즈에 캐러멜라이징 어니언을 얹어 맛을 낸 뉴욕 스타일의 클래식버거는 이미 많은 마니아층을 형성했다고 한다.





댓글
댓글쓰기 폼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