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연중 내내 따뜻한 기온과 화창한 날씨로 부담 없는 여행을 즐길 수 있는 홍콩.


저렴한 물가와 많은 여행객의 수요 덕분에 다양한 호텔과 맛집이 많다.


또한 3시간 30분이면 갈 수 있기 때문에 짧은 시간 즐기고 오기 좋은 곳이다. 




홍콩 여행 코스 - 1. 홍콩 디즈니랜드


홍콩 여행 코스 첫 번째 홍콩 디즈니랜드. 홍콩의 대표 필수 관광지인 디즈니랜드. 전 세계 각국에서 모인 관광객들로 인산인해를 이루는 디즈니랜드는 홍콩에 방문하면 반드시 가보아야 하는 필수 코스다. 최근 티비프로그램 나혼자 산다의 이시언, 기안84, 성훈이 방문한 후 국내의 많은 여행객이 디즈니랜드를 찾는다고 한다. 디즈니랜드에 방문하는 것만으로도 성공적인 홍콩여행이라고 말할 수 있을 만큼 가볼 만한 가치가 있는 곳이다. 디즈니랜드의 어트랙션을 타고 해가 진 후에는 퍼레이드를 관람하며 디즈니랜드 리조트 호텔에서 묵을 수도 있기 때문에 손쉽게 홍콩여행을 즐길 수 있다. 마블을 좋아한다면 반드시 홍콩 디즈니랜드에 가야 하는 이유가 있는데 그것은 바로 아이언맨을 테마로 만든 어트래션과 최근에는 앤트맨과 와스프 어트랙션까지 나왔기 때문이다. 홍콩을 처음 방문한다면 실패할 확률이 적은 디즈니랜드로 가보자.



홍콩 여행 코스 - 2. 홍콩 오션파크


홍콩 여행 코스 두 번째 홍콩 오션파크. 각종 놀이기구와 테마 가득한 놀 거리가 많은 디즈니랜드도 좋지만 대자연과 테마파크가 어우러진 오션파크도 상당히 인기가 많은 홍콩 여행지이다. 홍콩섬 남부 해안에 자리 잡고 있는 오션파크는 엄청나게 커다란 규모를 자랑한다. 각종 놀이기구와 오락시설, 게다가 해양 생태계까지 담고 있기 때문에 볼거리가 가득하다. 스릴 넘치는 헤어레이저부터 VR 롤러코스터, 플래시 등 다양한 어트랙션과 초대형 수족관을 보유한 그랜드 아쿠아리움 그뿐만 아니라 홍콩 특유의 감성을 자랑하는 올드 홍콩까지 테마별로 다양한 경험을 할 수 있다. 아이를 동반한 가족여행객들에게 추천하는 오션파크.



홍콩 여행 코스 - 3. 란타우섬 옹핑 빌리지


홍콩 여행 코스 세 번재 란타우섬 옹핑 빌리지. 홍콩 여행 코스에 빠질 수 없는 란타우섬 옹핑 빌리지는 홍콩에서 가장 큰 섬인 란타우섬에 위치해 있다. 홍콩 자연의 모습을 그대로 느낄 수 있기 때문에 많은 여행객들이 찾는다고 한다. 란타우섬을 한눈에 내려다볼 수 있는 홍콩 옹핑 360 케이블카를 타면 옹핑 빌리지까지 갈 수 있다. 리농 티하우스, 타이 오 어촌마을, 268개의 계단을 올라야만 볼 수 있는 홍콩의 최대 사원인 포린 사원까지 다양한 볼거리들이 있다. 란타우섬에 방문하게 된다면 케이블카를 타는 것을 추천한다. 



홍콩 여행 코스 - 4. 홍콩 빅토리아 피크 트램


홍콩 여행 코스 네 번째 빅토리아 피크 트램. 아름다운 도시인 홍콩의 야경을 한눈에 내려다볼 수 있는 이색적인 곳인 빅토리아 피크 트램. 빅토리아 피크로 가장 빠르게 올라갈 수 있는 수단인 피크트램은 단 7분 만에 빅토리아 피크 정상까지 갈 수 있다고 한다. 홍콩의 감성으로 잘 만들어진 붉은 빛의 피크트램은 홍콩여행을 상징하는 하나의 시그니처로 부상했다. 빅토리아 피크로 바로 갈 수 있는 것은 장점이나 피크트램을 타기 위해서는 많은 여행객 사이에서 긴 줄을 서야 하는데 피크트램 패스트트랙을 이용하면 기다림 없이 바로 이용할 수 있다고 하니 빅토리아 피크에 방문할 예정이라면 반드시 참고하자.



홍콩 여행 코스 - 5. 홍콩 빅버스 투어


홍콩 여행 코스 다섯 번째 홍콩 빅버스 투어. 대형 2층 버스를 타고 홍콩 시내를 둘러보고 싶다면 빅버스 투어를 이용해보자. 대중교통이 편하기로 소문난 홍콩에서는 대부분 MRT를 타고 여행을 많이 하지만 실속있는 코스로 저렴하게 홍콩 시내를 관광하고 싶다면 빨간색 2층 관광버스를 타보자. 내가 원하는 곳에서 승하차를 할 수 있는 편리함과 환승제한 없이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홍콩 빅버스는 세 가지의 코스가 있는데 홍콩섬라인, 에버딘과스탠리라인, 구룡라인 중에서 원하는 코스를 선택해 이용할 수 있다.



댓글
댓글쓰기 폼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