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travel 여행

괌해외여행 추천지

development world 2019. 7. 20. 04:00
반응형

괌해외여행


괌해외여행 반입금지 물품

괌은 미국령으로 소고기와 소고기 성분이 들어간 음식의 반입을 금지하고 있다. 소고기 성분이 들어간 라면이나 소시지를 가져가면 압수 및 폐기될 수 있다. 또한 만약 세관 신고를 하지 않고 물품을 반입할 경우 벌금을 물 수 있다. 

 


아이 동반 시 주의사항

괌에서는 12세 이하 어린이는 조수석 탑승이 불가하다. 또한 어린이가 뒷좌석에 탈 경우에도 반드시 안전벨트를 매야 한다. 특히 3세 이하일 경우 카시트 설치는 필수다. 어길 시 벌금을 물 수 있으니 차를 렌트 할 경우 주의해야 한다.

 


주류 판매 시간 확인

괌은 새벽 2시부터 오전 8시까지 주류 판매가 금지되어 있다. 이 시간에는 가게나 식당에서 주류를 살 수 없으니 이용 시 참고하자.



가족여행 숙소 추천

아이를 동반한 괌해외여행이라면 괌 숙소로 PIC(Pacific Islands Club Guam)를 추천한다. 연령대별 다양한 액티비티 프로그램은 물론 워터파크 시설이 잘 갖춰져 있어 가족여행객에게 최적화된 숙소이다. 또한 키즈 클럽을 운영하고 있으며, 만 4세부터 11세 이하 어린이는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괌해외여행 추천지


1. 사랑의 절벽 (Two lovers' point)


이곳은 괌에 가면 거의 무조건 방문해야 하는 괌해외여행 관광지이다. 이루어질 수 없는 사랑을 하던 연인이 서로 머리를 엮고 함께 뛰어내렸다는 차모로족의 슬픈 이야기가 전해지는 곳으로 펜스 가득 자물쇠가 채워져 있다. 친구, 가족, 연인과 함께 가서 사진도 찍고 자물쇠도 걸어보기를 추천한다. 사랑의 절벽은 전망이 정말 좋은 곳이다. 투몬베이를 한눈에 담아 볼 수 있다. 전망대도 좋지만 카페에서도 잘 보이니 카페에서 음료 한잔 마시며 둘러보는 것을 추천한다.



2. 이파오비치 (Ypao Beach)


투몬시내에서 정말 가까운 곳에 있는 이파오 비치 파크. PIC 지나 힐튼가기 전에 자리 잡고 있다. 관광객과 현지인 모두 많이 오는 곳이다. 현지인들은 먹거리 가득 들고 와서 바비큐 파티하는 집들이 많다. 멀리까지 나가도 수심이 깊지 않고 물도 굉장히 맑아서 물고기도 많다. 뒤쪽으로는 투몬베이 전경이 다 보여서 괌해외여행 힐링스팟으로 많은 사람이 찾는다.



3. 스페인 광장 (Spanish Plaza)


오래된 나무가 여럿 서 있는 공원이다. 스페인 통치 시절 옛 건물터가 남아있다. 관저건물, 키오스크, 접견 장소 등등 그 흔적을 찾아볼 수 있는 곳이다. 또한 괌 박물관과 아가냐 대성당이 바로 옆에 위치하고 있어서 방문해볼 수 있다. 책 모양의 박물관과 야자수를 배경으로 GUAM 포스트는 인기 포토스팟이다. 맑은 날에는 공원 내의 큰 나무도 꽤 멋스럽고 예뻐서 기분도 좋아진다. 근처에 유명 맛집 ‘프로아 (Proa)’, 괌 유일 회를 파는 ‘Fishermen's co-op’ 등의 가게도 있으니 확인해보고 가는 것이 좋다. 





반응형

'travel 여행' 카테고리의 다른 글

대만효도여행 추천지  (0) 2019.07.21
중국효도여행 추천지  (0) 2019.07.21
베트남다낭여행지  (0) 2019.07.20
보라카이자유여행  (0) 2019.07.19
발리커플여행 추천지  (0) 2019.07.19
댓글
반응형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