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travel 여행

중국효도여행 추천지

development world 2019. 7. 21. 04:00

1. 장가계 (장지아지에)


비행시간이 3시간 30분 정도로 다른 중국 여행지에 비해 다소 멀지만, 그만큼 볼거리가 풍부한 여행지다. 부모님 효도여행의 최고봉으로 꼽히는 장가계는 마치 신선이 사는 듯한 자연에 압도되는 곳이다. 

장가계를 대표하는 해발 1,518미터의 천문산부터 마치 한 폭의 산수화를 연상시키는 원가계, 조명이 더해져 환상적인 분위기를 연출하는 황룡동굴까지 볼 때마다 입이 떡 벌어지는 자연에 놀라게 된다. 천문산과 천자산은 케이블카를 타고 오르다 보면, 왜 이곳이 '효도여행 강력추천 여행지'인지 알게 된다. 



2. 상하이


비행시간 2시간으로 시간의 부담이 없는 여행지 상하이. 화려한 야경이 마음을 빼앗는 중국 제일의 국제도시 상하이는 주요 관광지가 도심에 자리 잡고 있어 2박 3일 꽉 찬 여행을 즐기기에 제격이다. 

상해 임시정부청사부터 상해 속 유럽으로 불리는 신천지, 타임머신을 타고 중국 역사 속으로 들어온 것 같은 상해 옛 거리, 동양의 베니스라는 주가각, 그리고 상해의 상징 동방명주까지 낮과 밤, 온종일 알찬 여행을 즐길 수 있다. 



3. 베이징


비행시간 2시간 10분 거리에 있는 중국의 수도 베이징이다. 베이징은 옛 왕궁과 현 중국의 역사를 모두 볼 수 있는 도시다. 오랜 역사를 가진 도시인 만큼 천안문, 자금성, 만리장성 북경 핵심 관광 코스만 찍고 와도 2박 3일의 알찬 북경여행을 완성할 수 있다. 관광지 여행과 함께 원조 ‘베이징덕’ 요리 등 일품 중국요리도 맘껏 즐겨보는 것을 추천한다.



4. 칭다오


비행시간 1시간30분의 최단거리 여행지 칭다오. 칭다오는 비행시간이 짧을 뿐만 아니라 공항과 시내까지 1시간밖에 소요되지 않아 도심까지 이동에도 부담이 없다. 출국 일정이 빡빡해도 여유롭게 공항에 갈 수 있는 것도 칭다오 여행의 장점이다. 

맥주로 유명한 만큼 칭다오 맥주 박물관은 물론이고, 칭다오의 상징이 된 5.4 광장, 잔교 등 여유롭게 중국의 분위기를 느끼기에 아주 제격인 장소다. 



5. 하이난


동양의 하와이로 불리는 하이난. 하이난은 지난해부터 비자 없이 입국이 가능해지면서 더욱 주목받고 있는 중국 여행지다. 연중 25도 이상의 온난한 기온이 유지되고, 오래전부터 휴양지로 개발되어온 터라 휴식을 취하는데 최적인 곳이다. 

금요일 연차를 내고 2박 3일 푹 쉬고 오고 싶은데 동남아는 너무 멀어 부담된다면, 하이난을 적극적으로 추천한다. 바다를 따라 쭉 늘어선 리조트에서 휴식을 취하는 것만으로 힐링이 될 것이다.



6. 시안 (서안)


시안은 여행을 다녀온 모두가 엄지를 치켜세우며 추천하는 평가 좋은 중국 여행지다. 시안 여행의 핵심, 중국 고고학의 최대 수확으로 꼽히는 압도적인 규모의 병마용갱부터 진시황릉, 화청지, 시안의 고대 건축물들은 중국 영화 속에서만 만났던 과거의 중국을 온몸으로 체험할 수 있게 한다. 중국의 오악 중 하나인 화산(華山) 트레킹을 즐길 수도 있으니 트래킹을 좋아하는 여행객이라면 더욱 추천한다, 



'travel 여행' 카테고리의 다른 글

8월하와이 여행 체크리스트  (0) 2019.07.22
대만효도여행 추천지  (0) 2019.07.21
중국효도여행 추천지  (0) 2019.07.21
괌해외여행 추천지  (0) 2019.07.20
베트남다낭여행지  (0) 2019.07.20
보라카이자유여행  (0) 2019.07.19
댓글
댓글쓰기 폼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