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travel 여행

8월하와이 여행 체크리스트

development world 2019. 7. 22. 01:00
반응형

8월하와이 여행 준비물

8월하와이

1. E S T A

하와이는 미국령에 속해 입국 시 반드시 ESTA(전자여권 허가제)가 필요하다. ESTA 발급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할 수 있으며, 발급 후에는 90일 동안 미국령 여행이 가능하다. 추가로 발급 관련 자세한 내용은 호텔스닷컴 포스트 ‘이스타(ESTA) 비자 신청의 모든 것, 쉽게 떠나자 미국 여행!’을 참고하시면 도움을 받을 수 있다.



2. 멀티어댑터

하와이의 전압은 110V로 어댑터를 필수로 챙겨야 한다. 일본처럼 구멍이 2개인 110V도 있지만, 하와이에서는 구멍이 3개인 110V도 사용하기 때문에 두 가지 모두 혼용이 가능한 멀티 어댑터를 준비하는 것이 좋다. 어댑터를 준비해 가더라도 국내에서 사용하는 220V용 고데기는 사용이 되지 않는 경우가 있으니, 미리 확인 후 준비해 가는 것을 추천한다. 



3. 선크림

하와이의 태양은 뜨겁기로 유명하다. 그래서 휴양지 필수품인 선크림은 반드시 챙겨야 한다. 물놀이할 경우에는 특히나 자외선 차단지수가 높은 선크림을 추천한다. 하와이 현지에서도 선크림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으니, 혹시라도 깜빡해 가져가지 못하시거나, 분실하셔도 걱정할 필요 없다. 다만, 아래에 자세히 이야기하겠지만 2021년부터는 환경보호를 위해 바다에 들어갈 때 자외선 차단제 사용이 금지된다고 하니 유의해야 한다. 

8월하와이


4. 아쿠아슈즈

새하얀 모래사장과 에메랄드빛 바다가 빛나는 하와이 대표 해변 와이키키 비치에서 놀 때 필수적으로 준비해 가야 하는 아쿠아슈즈. 아이들이 뜨거운 모래를 뛰어놀 때, 거친 모래로부터 발을 보호하기 위해 아쿠아슈즈는 필수다. 물속에서도 자칫 미끄러워 넘어질 수 있는 위험으로부터 안전하게 물놀이를 즐길 수 있도록 해준다. 피부가 약한 어린아이들에게는 아쿠아슈즈를 꼭 착용시키자.

8월하와이


5. 비치타월

하와이 해변을 완벽하게 즐기기 위한 필수품. 바로 큼지막한 비치타월이다. 하와이 여행 후기를 보면 비치타월은 필수였다고 입을 모은다. 비치타월은 바다에서 물놀이를 한 후 물을 닦고, 체온을 유지하는 용도뿐만 아니라 해변에서 쉴 때도 몸에 모래가 묻지 않고 편안하게 쉴 수 있도록 돗자리 역할도 톡톡히 해내 여러모로 활용도가 높다. 



8월하와이 맛집추천


1. 에그스 앤 띵스

1974년에 문을 연 팬케이크 가게로, 오아후에 3개의 지점이 영업 중이다. 달지 않으면서 마지막 한 입까지 녹지 않는 휘핑크림이 특징이다. 추천 메뉴로 살사 소스가 곁들여진 시금치, 베이컨& 치즈 오믈렛을 추천하며, 와이키키 지점은 너무 유명해 이른 아침부터 줄을 서니, 최근 오픈한 알라모아나 지점을 이용하는 것을 추천한다.

8월하와이


2.로마노스 마카로니 그릴 레스토랑

필라델피아에 최초로 첫 레스토랑이 세워진 후 전 세계 약 230여 개의 가맹점을 가지고 있는 로마노스 마카로니 그릴 레스토랑은 오아후의 알라모아나 쇼핑센터 4층에 있다. 이탈리아와 지중해 스타일의 요리가 특히 인기 만점이니, 꼭 한번 맛보자.



3. 치즈버거 인 파라다이스

1989년부터 영업해온 정통 하와이안 스타일의 치즈버거 레스토랑으로 육즙이 풍부하고, 푸짐한 하와이식 햄버거의 식감은 환상적이며, 탄산음료를 시키면 테이크 아웃이 가능한 파인애플 모양의 플라스틱 컵이 제공되는데 이 컵만 가져오면 무료로 음료수를 리필해주니 꼭 챙기자.



반응형

'travel 여행' 카테고리의 다른 글

서울아이와갈만한곳 추천  (0) 2019.07.24
통영1박2일여행 추천  (0) 2019.07.22
대만효도여행 추천지  (0) 2019.07.21
중국효도여행 추천지  (0) 2019.07.21
괌해외여행 추천지  (0) 2019.07.20
댓글
반응형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