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travel 여행

3박4일세부 쇼핑리스트

development world 2019. 7. 17. 01:00
반응형


3박4일세부 쇼핑리스트


바나나칩

지역 특성상 열대과일이 자라기에 최적의 조건을 갖추고 있어 바나나의 질이 좋아서 3박4일세부 쇼핑리스트도 제격이다. 그래서인지 바나나칩의 맛이 더 달콤하게 느껴고지고 대부분 맛과 가격대가 비슷하니 원하는 용량으로 선택하는 것이 좋다.


코코넛 칩(2가지 타입)

자꾸만 손이 가는 마성의 코코넛 칩. 한국인에게 익숙한 바삭한 칩 대신에 SM 몰에서는 말랑한 타입만 판매 중이다. 현지인은 후자를 더 선호한다고 하니 도전해보는 건 어떨까? 바삭한 칩을 3박4일세부 선물로 꼭 사야 한다면 막탄에서 구매하는 걸 추천한다.


말린 망고

세부 쇼핑리스트에서 절대 빠질 수 없는 것이 바로 말린 망고. 그래서인지 SM몰 내부에 엄청나게 다양한 말린 망고 제품을 볼 수 있다. 특히 한국보다 가격이 저렴하므로 3박4일세부 기념품으로는 최적의 조건이다.


악마의 잼

‘악마의 잼’은 그 이름에 걸맞게 필수 세부 쇼핑리스트로 꼽히며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최고급 사탕수수 외 어떠한 첨가물도 넣지 않아 더욱 큰 사랑을 받는 것 같다. 간식으로 먹기에도 선물하기에도 딱 좋은 아이템, ‘악마의 잼’은 막탄 세부국제공항 맞은편 워터프런트 호텔 지하 1층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빵, 크래커에 발라먹으면 더욱 풍미를 느낄 수 있다. 3


스펀지 과자

치즈맛과 초콜릿 맛 2종류 중에 초콜릿 맛이 훨씬 인기가 많다. 푹신한 식감의 과자를 입에 넣으면 초콜릿의 단맛이 입안에 퍼지면서 당충전 완료. 생각보다 달기 때문에 흰 우유나 아메리카노와 함께 먹으면 더욱 좋을 듯하다.


노니 비누

필리핀 세부와 같이 동남아 여행지에서는 다양한 열매를 이용한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그중에서도 비타민의 대왕으로 불리는 노니는 다양한 여러 가지 제품에 이용되고 있다. 특히 '노니 비누'는 풍부한 거품과 개운한 클렌징으로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 품목이다. 노화 방지, 주름개선, 여드름 등의 피부 트러블에 도움이 될 수 있다.


치즈링

현지인에게 사랑받는 치즈 스낵으로 큰 사이즈부터 작은 사이즈까지 골라 먹는 재미가 있다. 진한 치즈맛에 짭조름함이 더해져 맥주 안주로 안성맞춤이다. 사실 아이부터 어른까지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과자이다.



반응형

'travel 여행' 카테고리의 다른 글

미국가족여행 추천  (0) 2019.07.18
1박2일풀빌라 추천  (0) 2019.07.17
오사카2박3일여행  (0) 2019.07.16
보츠와나여행  (0) 2019.07.16
코타키나발루자유여행  (0) 2019.07.15
댓글
반응형
글 보관함